눈도 못뜨고 웃는 토ㄲ ㅣ..*-▽-*



ㅋㅋㅋㅋㅋㅋ동룡이 쳐다보고 웃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설렘




쬬기




진짜 박보검 얼굴 맨날 열일해줘서 고맙구..넘 예쁘고..잘생겼고..




또 내가 뭐 잘못했는데에~..하는거 정말 고나리 받는것도 이러케 조아해서..





애기같은 얼굴과 담배 잡은 손의 갭.. 담배 피는 택이 상상대서 좋아 죽어버렷어..



금속테 안경 잘어울리는 사람 첨봄 진짜










예민미 터지는 택이










자는거 넘 귀엽고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끼같고..뽀얗고..







덕선이 택이 옷 이렇게 입혀줘서 넘 고맙고.. 맨날 입을 옷 골라주고 가면 좋겠어



애기 택이